FAQ

뒤로가기

    • A
    • 시카고 홈페이지에서는 PC에서만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탈퇴와 동시에 회원의 기본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기 때문에

      간단한 터치만으로 작업이 처리되는 모바일에서는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고자 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PC]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회원정보수정' 클릭> 비밀번호확인 > 오른쪽 하단에 회원탈퇴 클릭


      * 회원 탈퇴시 보유하신 개인정보는 삭제되어 쿠폰 및 적립금은 모두 소멸되며
      탈퇴 후 30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 A
    • 천연 유래 방부시스템을 갖춘 제품이기 때문에 직사광선이 없고, 온도변화가 크지않은 상온에서도 유통기한 혹은 사용기한 내에는 보관이 가능합니다.
      물론 화장품 냉장고나 냉장고야채칸 등에 보관하신다면 더욱 좋겠지만,
      이 경우 사용하자마자 바로 냉장고에 넣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는 냉장보관, 하루는 상온보관 이렇게 사용하신다면 온도변화가 자주 크게 일어나 상온보관하신 것보다 보관상태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봉 전 유통기한 내, 개봉 후 권장 사용기한까지는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A
    • 정확한 유통기한은 본품 바닥 혹은 아웃박스 상자에 보시면 나와있습니다. 예) 2021.03.15 :개봉 전 2021년 3월 15일까지 사용가능
      하지만 시카고에서 유통기한보다 중요한 것은 제품 개봉 후의 사용기한입니다.
      각 제품의 용기나 사용방식에 따라 6개월, 12개월 등에 맞춰서 사용하신다면 유통기한 내에는 최적의 상태로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개봉 전 유통기한 내, 개봉 후 권장 사용 기한까지는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A
    • 시카고는 아이소이와 같은 철학으로 만들어진 국내 브랜드입니다.
      시카고는 대한민국 10%, Hyper 민감피부를 위해 태어난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입니다.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도 시카고 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지만, 적립/할인 정책이 다르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 A
    • 인터넷상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취소를 하는 경우, 취소 완료가 되기까지 소요기간이 다소 걸립니다.
      결제 당일 바로 취소하는 경우에는 바로 취소확인이 가능합니다만,
      결제일 다음날부터는 취소를 하여도 카드사에 전송되어 적용되기까지는 5박 6일이 소요되기 때문에,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한 건 일주일 후 정도부터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선, 저희쪽에 취소요청이 정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일주일 후 카드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A
    • '*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상품을 사용한 경우
      -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 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 제품케이스를 열며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묻어난 경우(메이크업, 크림종류)
      - 반품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 A
    • 홈페이지 상단, '주문조회'를 들어가셔서, '취소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상품 배송 중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취소로 발생된 배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우체국 배송비 2,500원)

    • A
    • '-교환, 반품은 상품을 받으신 후, 15일 이내 새 상품에 한합니다.
      -제품에 하차가 있을 경우 반품/교환은 무료이나,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에는 왕복배송비(5,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 사용 후 트러블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구입 후 15일 이내, 시카고상품으로 인한 트러블임이 명시된 의사소견서를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 A
    • 해외배송에 대해 협력업체인 우체국 택배측에 문의를 드렸습니다만,
      화장품은 해외 배송이 되지 않는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해외배송은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신다고 하셔도 우체국EMS의 경우에는 소포의 무게에 따라 가격이 정해지므로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시고 입금을 해 주실때 배송비를 책정할 수가 없습니다.
      현재는 해외배송이 이뤄지고 있지 않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A
    • [주문조회]에서 주문 및 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를 선택하게 되면 주문내역이 나옵니다. 주문내역에서 송장번호를 선택하게 되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배송상태를 원하시는 경우 저희 콜센터(1800-9640) 또는, 일대일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성실히 대답해드리겠습니다.

    • A
    • 주문하신 상품과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산간 도서지역을 제외하고 결제일로부터 1~2일 이내(최장 3일 이내/토요일,공휴일 제외)에,
      산간 도서지역의 경우 5일 이내에 입력하신 주소로 배송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악천후 등의 날씨나 지역의 교통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으니 [배송조회]에서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확인하시거나 해당지역 우체국에 문의하시면 더욱 정확한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
    • 상품 구매금액이 2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료 2,500원이 부가되며, 2만원 이상 구매부터는 무료배송이 적용됩니다.
      단, 플래티넘 등급일 경우 상시 무료입니다.

    • A
    • 전자지불결제(PG) 서비스인 KCP의 네트워크를 통해, 인터넷 전자 상거래업체와 국내카드사 은행을 하나로 연결,
      전자지불결제의 핵심인 보안을 기본으로 하고 또 결제 시 오프라인 인감증명서를 떼는 것처럼 그때마다 전자 인증시스템을 받기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A
    • 신용카드, 현금(실시간계좌, 가상계좌), 휴대폰, 카카오페이, 페이코, 적립금 중에서 결제수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시 결제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