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기획] 굿바이 #미세먼지, 피부 장벽 지켜내기 [bnt 18.04.20]

작성자 시카고(ip:)

작성일 2018-05-02

조회 842

평점 0점  

추천

내용


굿바이 #미세먼지, 피부 장벽 지켜내기


[우지안 기자] 피부 손상을 야기하는 원인은 다양하지만 최근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환경의 변화로 피부 면역력은 점점 약해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호르몬의 변화, 불규칙한 생활 패턴도 피부 손상을 막을 수는 없다. 특히 미세먼지가 침투된 피부는 우리 몸에 다양한 염증을 일으키기 쉽기 때문에 피부 면역을 튼튼하게 관리해야 하는 것. 

각종 스트레스와 다양한 외부 자극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주목할 것. 

:::피부 면역력 up




적당한 기온에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가 연일 지속되지만 피부에는 치명적인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가 피부 속으로 침투하게 되면 오염 물질로 인한 염증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피부 건강에도 치명적이다. 


전문가들은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관리로 ‘수분 관리’를 필수적으로 꼽는다.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 보호막이 쉽게 손상돼 피부가 거칠어지고 건조해지기 때문. 피부 가장 바깥쪽인 표피층은 각질을 생성하는데 이 부분에 수분이 적당량 포함돼야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피부 면역력을 지키기 위해서는 수분 관리가 우선시돼야 한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생활 습관의 첫 번째는 수분관리임을 잊지말자. 

[Editor’s pick]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 복원층과 장벽층으로 이루어진 신개념 2층상 앰플로 피부 손상을 개선해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천연 유래 오일 베이스와 수분 베이스가 유수분 균형을 맞춰줘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하략)


[원문보기: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3&c1=03&c2=03&c3=00&nkey=201804201357553&mode=sub_view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위로